제주도플레이 제주도 갈땐 제주도플레이


방콕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휴식도 필요한 법. 태국에서 휴식을 취하는 법으로는 마사지만 한 게 없다. 태국 전통 마사지의 경력 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휴식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밤이 깊어 사우나를 나온 에디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30대로 보이는 남성 3명의 손에는 각각 조그만 목욕 가방이 들려 있었다. 24시간 사우나와 벤틀리의 조합이 만든 밤 12시는 단언컨대 최근 겪은 시간 중 가장 묘한 순간이었다. 호텔 사우나계의 신성, 리버사이드 호텔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최근 강남 사우나계의 신성으로 우뚝 섰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과 해외 시장에 대한 이해를 갖춘 글로벌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해외 업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전세계에 있는 해외 사업장으로의 주재원 기회가 누구에게든지 주어집니다. 호텔 마사지이기 때문에 30% 할인을 받더라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동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없고 호텔이니만큼 더욱 쾌적한 곳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개의 거대한 탕은 인피니트 풀을 채택, 수면을 눈높이에 맞춰 색다른 경험을 이끌어낸다.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개인별 역량진단을 거쳐 앞으로의 경력계획, 역량향상계획을 아우르는 ‘성장계획’을 스스로 수립하며, 리더의 피드백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완연하게 풀린 날씨처럼 우리 몸도 천천히 풀어봅시다. 아난티 앳 강남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오리엔탈 마사지랑 어울리는 분위기라 제대로 활용하면 분위기도 좋고 너무 멋질것 같은데... 한번 시작하면 30분은 기본이라 이리저리 구슬려도 엉덩이를 안떼네.. 제보로만 확인됐던 유사성행위의 실체가 듣던 것보다 더욱 심각했던 것이 확인된 순간이었다. 손을 밀어내며 행위를 멈춰달라고 정식으로 요구한 뒤 그대로 자리를 빠져나왔다. 뒤편으로 종업원이 당황한 듯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호텔수성을 방문했던 한 외국인은 해당 불법 행위에 대해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아무튼 일단 변호사를 선임하고 전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그 후 친구가 담당 형사와 전화통화를 하니 검사가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결정을 내렸다고 하더군요. 저 역시 성범죄에서 여성의 주장만을 듣는것은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여자가 희생자이며 남성이 한 행동은 다 범죄라는 식의 결론은 억울한 남성피해자를 만들수 있으니까요. 코리아나 호텔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시설' 코너에 "8층에서 편안한 여유를 즐기세요"라며 사우나 시설을 소개하고 있지만 마사지에 대한 내용은 없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오늘은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에서 호텔스파를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얄호텔 내부의 엘레먼트스파를 이용했고 아로마테라피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느낌이 들었던 5성급호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 후기도 참고하시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문관광단지에서 바로 앞까지 가는 버스도 있으니 차가 없어도 방문이 편합니다. 호텔 가는길마다 관광지와 박물관등이 있어서 가는길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더라구요. 비록 그 나쁜놈은 이번엔 기소되지 않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지금까지 그를 고발한 사람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사지실은 사우나 입구 반대편으로 연결돼 있다.

펀초 바로가기 펀초이스 바로가기 펀초이스 펀초이스 펀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